그래픽 카드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모니터에 보이는 이미지를 생성하는 컴퓨터 하드웨어의 조각입니다.
그래픽 카드는 모니터에 이미지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하며 모니터가 인식할 수 있는 신호로 데이터를 변환하여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래픽 카드가 좋을수록 이미지를 더 좋고 부드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게이머와 비디오 편집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컴퓨터를 켜면 간단한 Word 문서이든 복잡한 4K 게임 환경이든 화면에 나타나는 이미지가 그래픽 처리 장치(GPU)에 의해 생성됩니다. 이 칩은 마더보드나 프로세서의 일부인 간단한 "통합 그래픽"에서부터 더 크고 강력한 확장 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종종 "분리" 또는 "전용" 그래픽 카드라고 불리는 이러한 확장 카드는 일반적으로 더 나은 3D 게임, 가속화된 비디오 렌더링, 심지어 비트코인 마이닝과 같은 특정 비그래픽 작업과 같은 통합 그래픽보다 더 강력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유틸리티는 더 많은 전력 사용, 더 많은 발열 및 컴퓨터의 더 많은 공간을 희생하기 때문에 초박형 노트북에서는 전용 그래픽 카드를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다른 컴퓨터 부품과 마찬가지로 그래픽 카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식이 될 수 있습니다. 2010년에 구입한 카드는 2020의 AAA 게임을 높은 설정에서 실행할 수 없기 때문에 PC에서 게임이 실행될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현재 보유하고 있는 하드웨어와 최소 또는 권장 요구 사항을 비교해야 합니다.
그래픽 카드 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내장 GPU는 PC의 CPU에 있으며 CPU의 프로세서와 메모리를 공유합니다.
외장 GPU는 PC가 RAM을 그래픽에 사용할 필요가 없도록 자신만의 카드로 자체 비디오 메모리(VRAM)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프로세서 및 저장 장치와 함께 PC를 개선하거나 갱신하는 세 번째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그래픽 카드입니다.
어떤 카드를 사야 하는지, 어떻게 적절하게 선택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은 보기처럼 간단하지 않다. 팁이 포함된 그래픽 카드 구매 가이드를 살펴보십시오.
PC를 갱신하기 위해 그래픽 카드의 가격과 사양을 고려하기 전에 먼저 현재 컴퓨터의 호환성을 확인하는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단지 커넥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전원 공급 장치, 마더보드 및 PCI 슬롯은 원하는 그래픽 카드와의 호환성을 확인하는 첫 번째 요소입니다.
현재 팀에서 가장 먼저 관찰해야 할 사항은 크기, 연결 및 구성의 문제입니다. 크기에 대한 질문은 너무 기본적이어서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현재의 그래픽 카드는 상당한 크기를 가지고 있고 마더보드에 연결된 현재의 구성 요소들 사이에 배치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완전한 모델에는 일반적으로 두 개의 PCI-e 슬롯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또 다른 직접적인 점검은 전원 공급 장치일 것입니다. 우리가 선택한 모델에 따라 오늘날 가장 강력한 카드는 에너지 소비가 많고 연결 포트로 구동되는 것이 아니라 전용 전원 커넥터가 있기 때문에 이를 제공하는 소스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가장 강력한 그래픽에 사용할 수 있는 6/8핀의 연결 개수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그래픽 카드의 각 모델에는 그 위력과 성능을 표시하는 수많은 특성이 있습니다. 가장 직접적인 것은 총 전력의 TFLOPS, CUDA 코어 또는 작동 속도/주파수입니다.
동일한 세대 내에서 이 데이터를 비교할 경우 각 모형의 성능 수준에 대한 기본적인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 가지 경우 모두 주파수, 숫자, TFLOPS 또는 CUDA 코어가 더 강력한 모델을 나타냅니다.
PC용 새 그래픽 카드를 선택할 때 총 전력이 결정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겠지만, 우리가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가치는 카드와 그 대역폭을 포함하는 메모리의 유형(GB/s로 측정)입니다.
그래픽 카드의 메모리 종류와 대역폭은 그래픽 카드의 총량보다 훨씬 더 결정적입니다.
RAM 양을 선택할 때는 대역폭이 적은 메모리보다 더 빠른 메모리를 선호하기 때문에 항상 양보다 유형과 대역폭을 살펴보십시오. 동일한 유형의 메모리와 대역폭을 사용하는 경우 GB가 더 많은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대의 모니터 또는 매우 높은 해상도로 작업할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드웨어 제조업체는 AMD와 NVIDIA라는 두 브랜드의 그래픽 카드를 각각 발표하면서 다양한 측면에서 사용자 지정된 에디션을 포함한 그래픽 카드를 완성합니다.
단순한 외관(예: 조명 및 사용자 지정)이 아닌 가장 일반적인 것은 직렬 오버클럭 값 덕분에 냉각, 연결/출력, 전력 및 속도입니다. 여기서 추가 가격이 개선된 그래프의 사용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평가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비디오 편집 또는 3D 작성을 위한 PC 사용자에게는 둘 이상의 전용 그래픽 장치로 구성된 그래픽 구성이 필요합니다.
여러 그래픽 카드를 하나의 PC에 결합할 수 있는 가능성은 AMD를 선택하느냐 NVIDIA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첫 번째 사례에서는 NVIDIA의 카드가 SLI인 반면 크로스파이어가 장착된 호환 카드를 언급합니다.
마지막으로, 매우 구체적인 것을 찾고 있다면 각 제조사의 독점 기술에 주목해야 합니다. FreeSync, Ansel, GameStream 및 기타 유사한 항목이 여기에 추가됩니다. 비록 그래픽 카드에서 처음에 보아야 할 수준은 아니지만 그것은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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