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네베네 미끄럼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20개월 아기도 잘놀아요!!

리뷰의모든것

by IT김집사 2021. 8. 13. 15:01

본문

반응형
더보기

베네베네 미끄럼틀

코로나 시대에 아이들이 나갈곳이 없기에 집에

놀수 있느 시설을 마련하기로 했어요!

 

베네베네 미끄럼틀이 핫한 상품이라서 구입했습니다!

 

배송도 빠르게 왔어요! 

엄청 머가 많죠?? 금방 뚝딱뚝딱 완성시켜야 겠네요!!

 

 

짜잔!! 완성했어요! 대략 1시간 정도 걸린것 같아요! 

어렵지 않았어요. 

튼튼했어요! 50키로쯤 되는 사람이 올라가서 타봐도 

튼튼하니 좋더라구요!! .

 

일체형이고 전체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요!

조립할 때 부부가 같이 하면 편하고 빠르게 조립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과 컬러가 은은하고 예뻐서 집 한가운데 두었지만
 나름 괜찮습니다 

 

고리부분도 아주 튼튼했어요! 아무래도 그네타는데 걱정이 됐는데 고리부분이 튼튼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핑크포인트가 그네의 T자 모양 손잡이에도 들어갔으면 참 좋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혹은 핑크&크림 콤비였으면 더 예뻤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슬라이드는 꽤 높지만 17개월 아기가 그래도 열심히 타주니 만족스럽습니다. 슬라이드 가드가 타 제품보다 높아 안정성이 높다는 점도 만족스럽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