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탭에 호환 가능한 라미 알스타 S펜, 기본펜과는 전혀 다르네요!

리뷰의모든것

by IT김집사 2021. 8. 24. 14:45

본문

반응형

 

갤럭시탭을 사용하는데 기본펜이 손에 안맞아서

제품들을 알아보던중 평이 좋은 상품을 발견했어요!

 라미 알스타 S펜 소개할게요!

 


< 라미 알스타 S펜 >

 

기본펜들과는 다르게 크기가 생각보다 컸어요! 

크기가 커서 무게가 있겠다 싶었는데 

무게는 정말 가벼웠습니다.

 

펜촉이 굉장히 얇은것 같지만 두툼해서 정말 부드러웠어요!

 

기본펜은 두께와 모양세 물리 버튼, 이 3가지가 뒤엉켜서 제대로 글씨가 
써지지 않아요.

 


다른 펜 과 비교해서 써보시면 확연히 필기감이 차이가 확실하게 납니다.

 

 그립감이 좋았습니다. 둥근듯한 삼각형이라 손에 쥘 때 무리가 안가서 좋았어요
필기할 때 잠는 부분의 두께는 제트스트림이나 마일드라이너랑 비슷하거나 미세하게 더 얇았어요!

 

그림그리시는 분에게 정말 좋은 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유의 감촉도가 있어요 손에 정말 잘 붙습니다.

 

0.7mm 미세한 펜촉으로 더 정밀한 작업까지 가능합니다

 

라미펜은 완벽한 무게 밸런스와 만듬세가 인상적이였습니다.

 

 <라미 알스타 S펜 총평>

 

기본 펜과 지금까지 썻던 펜들에 비해서 월등하게 좋았어요

그립감, 필기감, 무게, 좋았습니다.

 

갤럭시 탭을 주로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정말이지 좋을것같아요! 손목에도 무리도 안가고 정말 좋았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e1m2_llhI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