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르보 루프백 500으로 거지캠핑 끝! 테르보 루프백 500 솔직분석리뷰!

리뷰의모든것

by IT김집사 2021. 9. 7. 12:48

본문

반응형

<테르보 루프백 500L>

 

매번 루프백 옵션 선택한다고 고생했는데 모든 구성품이 포함된 셋트상품이라서 좋았어요!

합리적인 가격과 셋트상품이니 옵션 선택하느라 고생안했어요!

 

 

이 모든 옵션 상품을 한번에 포함된 제품이에요! 정말이지 테르보 루프백 하나면 끝이네요.

용량도 500L나 되니 넉넉하게 모두 실어서 캠핑갈수 있어요!

 

<테르보 루프백, 장점!>

1. 손쉽고 빠른 장착과 탈착이 가능해요! 

차종 구분없이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3D루프백입니다!

 

2. 최적의 설계로 500리터 대용량 수납

500리터의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대용량의 짐도 거뜬히 

 

* 최대 적재하중은 40KG을 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3. 공기저항을 최소화!

3D입체 유선형으로 공기저항을 최소화하는 디자인으로 설계

 

4. 전차종 설치가능!

루프렉이 없어도 ~ 소형차라고 해고 모두~!! 설치가능해요!

 

5. 간편한 접이식 스타일

폴딩형태의 루프백으로 쓰지 않을때는 간단하게 말아서 보관가능

6. 튼튼한 원단 재질

고품질 원단으로 형상유지, 생활방수 가능(우천시 레인커버 사용권장)

옥스퍼드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충격, 방수,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7. 지퍼스커트 / 최고의 내구성 YKK지퍼

지퍼 보호 스커트 처리로 지퍼(세계일류의 YKK지퍼 적용)를 보호하고 물이 들어가지 않게 막아줍니다.

 

8. 강력한 레인커버 고정장치

테르보 레인커버는 더욱더 강한 고정력을 위해 십자형식으로 벨트를 추가하여 주행시 레인커버가 절대로 뒤집어 지지 않습니다.


 

< 테르보 루프백 리뷰 >

 

하이체어가 들어간다기에 대체 얼만한 사이즈..?
하면서 감이 안잡혔는데 막상 받아보니 헉소리 나네요
6인 식탁만한 사이즈 입니다.

 

지금은 안에 하이체어 2개, 이화지작, 텐트 레인커버, 더블사이즈 자충마태2개
전기요, 방수매트(250대형사이즈) 이렇게 넣어뒀구요.

자주 캠핑 다니는 편이라서 따로 안내리고 그대로 두고 
말릴 때만 하나씩 꺼내서 말리고 넣고 하고있어요

지난 달 캠핑 때 철수하면서 비가 부슬 부슬 내리기 시작하는데
레인커버 안벗겨도 바로 바로 물건 싣고 정리하니 정리 빠르고 
너무 좋더라구요. 테르보의 최고의 장점인 것 같아요

 

주말에 사용했는데 덕분에 승용차로 SUV 못지 않게 싣고 샀습니다.
급한대로 쓰고 팔까하고 구입했는데 맘에 들어서 쭉~ 사용할 예정이에요~!
사용 크게 어렵지 않고 주행중 소리 난다는 분도 있는데 끈처리 제대로 못한게 
아닐까 싶네요

 


실제 설치시 웨빙끈 묶는법 먼저 숙지하시고(제품 상세보기에 있는 동영상 참조)
레인커버를 씌우고 다닐지 벗기고 다닐지 결정도하고 그리고 장착하면 끝!

설치완성 10~15분정도네요. 레인커버 장착시 루프백의 앞뒤 간격을 맞추기가
어려움이 있었으나. 장착후 트렁크의 적재공간이 확연히 확보되어 너무 만족승러웠네요
주행시 60~70키로에도 흔들림 없이 잘 설치됐네요. 풍절음은 크게 느끼지 못했네요
다만 100키로 정도 주행시는 실 캠핑가는 날 봐야겠네요. 

암튼 가격대비 너무 퀄리티 좋고 만족합니다.

 사진으로 봤을때는 감이 별로 안왔는데 실제로 보니
대형세탄 트렁크보다 더커보이네요 첨부한 사진은 5~6인용 텐트 넣었어요. 감이오시죠?

진짜 커도 너무 크다~! 거지캠핑해방

팁 : 레인커버도 앞 뒤 있습니다. 지퍼가 심하게 안닫히면 앞 뒤 바뀐겁니다. 그리고 
왠만하면 두명이서 설치하세요. 혼자는 좀 빡셉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