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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 소프트가 성공한 이유! 마이크로 소프트 주가 상승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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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IT김집사 2021. 9. 15. 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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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 소프트가 성공한 이유 >

 

제품이 바뀌고 심지어 우리가 사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킨 많은 회사들이 있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세계적인 영향을 끼친 회사는 찾기 힘들다.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그것들을 좋아하고 싫어하지만, 나는 진심으로 우리 중 누구도 마이크로소프트가 만든 영향을 객관적으로 무시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최근 발표한 분기별 재무실적(2018년 1분기)은 예상을 웃돌 뿐 아니라 상장 이후 사상 최고 주가를 기록했다. 참고로, 1986년 3월 14일 주식공개(IPO)를 획득할 정도로 운이 좋은 사람들의 주가는 21달러였다.


9개 분할을 조정하면 오늘 주당 0.07달러(21 ÷ 288 = 0.073달러)가 됩니다. 또 다른 방법은 분할 비율이 288:1이므로 IPO에서 1000주를 보유하고 있고 보유할 만큼 현명하다면 288,000주를 주당 84달러(2017년 시가 약 11/30)로 총 2,400만 달러를 약간 넘는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다! 그것은 수익성이 매우 높은 분기별 배당금도 포함하지 않는다. IPO에서 2만 달러를 투자한 것 치고는 나쁘지 않다.

심지어 일찍 산 사람들조차 그들의 주식을 거의 보유하지 않았는데, 주가의 급격한 상승이 너무 전례가 없었기 때문이다, 대부분은 그것이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사람들은 그것이 또 다시 사상 최고 주가를 기록했을 때 매도하는 경향이 있었다. 저는 투자 권고를 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와 수년 동안 일해온 사람으로서, 지난 42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가 경쟁력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많은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유지할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돌아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 마이크로 소프트 성공 >

 

마이크로소프트는 세계 소프트웨어계의 거인이 되었다. 아웃룩과 오피스는 기업 생활의 중심이 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아웃룩을 위한 Cirrus Insight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Outlook과 Salesforce의 통합은 Cirrus Insight의 어느 때보다 개선되었습니다. 이메일 추적과 세일즈포스 이메일 템플릿 병합을 통해 적절한 조치를 취했으며, 세일즈포스에게 BCC를 다시 사용할 필요가 없도록 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가장 큰 승리 중 다섯 가지를 돌아보고 싶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애용하고 기억하기 쉬운 제품들이다. 그들이 얼마나 잘했는지 그리고 그들의 뒤에 숨겨진 이야기들을 살펴봅시다.


1. Windows 95

코드네임 시카고의 윈도우 95는 제이 레노와 롤링 스톤즈와 같은 사람들이 이 제품을 지지하면서 3억 달러의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소프트웨어 출시는 애플과 구글이 전면에 나서기 훨씬 전에 문화 행사로 만들어졌다.

 

시작 버튼부터 일반적으로 운영 체제에서 고려되는 탐색 스타일까지 모든 것이 Windows 95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당시 사용 중인 컴퓨터의 운영체제로 마이크로소프트를 굳힌 소프트웨어였다.

그것은 원래 특별한 Microsoft Plus! 패키지로만 Internet Explorer와 함께 제공되었고 대신 Microsoft의 전화 접속 온라인 서비스인 Microsoft Network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Internet Explorer에서는 모든 업데이트된 버전이 허용됩니다. 온라인 업데이트가 아직 표준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 사람들은 디스크로 서비스 팩을 구입해야 했다.

윈도우 95는 2001년까지 시장에 있었다. 컴퓨팅에 영구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2. Microsoft Office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1983년 MS-DOS용 최초의 워드 프로세서로 시작되었으며 두 가지 주목할 만한 기능을 가지고 있었다. 화면에 굵게, 기울임꼴, 밑줄을 칠 수 있으며 마우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당연하게 여기는 것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1990년에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으로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오피스의 중추적인 역할을 계속하는 동안, 액세스, 아웃룩 및 원노트는 다수의 다른 애플리케이션들과 함께 주요 구성 요소가 되었다.

 

실제로 마이크로소프트는 오피스 애드온으로 사용할 다이어그램 제작 소프트웨어로 2000년에 13억 7500만 달러를 들여 Visio를 인수했습니다. 덜 알려진 순서도 애플리케이션이지만 여전히 판매되고 있으며 Office 365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Office는 생산성 스위트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애플 소프트웨어와 구글 앱스와의 경쟁이 일어났지만, 오피스 인기에 근접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3. Xbox Consoles

Xbox는 우여곡절을 겪었는데, 특히 죽음의 레드 링 대실패는 결국 그 회사에 10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혔다. Xbox 360s는 쉽게 과열되어 죽을 것이다. 나중에 나온 모델들은 문제를 해결했지만, 손상은 가해졌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소니와 닌텐도와 정면으로 맞서는 비디오 게임 콘솔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가 되었다. Xbox 360은 전세계적으로 7720만대 이상의 콘솔이 팔렸다. Xbox Live는 가장 강력한 온라인 플랫폼으로 널리 간주되며 48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Xbox의 대표 시리즈인 Halo는 4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돌파했고 올해 말 Halo 5의 출시로 더 많은 판매를 계속할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처음 이 콘솔을 출시하기로 결정했을 때, 많은 다른 아이디어들이 날아다녔다. 그들은 원래 캐주얼 게이머들을 겨냥하기를 원했고, 닌텐도를 사는 것과 같이 콘솔을 공짜로 주는 것과 같은 큰 아이디어에 대해 토론했다. 그들은 닌텐도 콘솔의 여러 히트작 뒤에 있는 회사인 레어를 사들여서 큰 게임들을 만들고 나중에 가장 인기 있는 키네틱 게임들을 만드는 것을 도왔다. 전반적으로, 그들은 결국 핵심 게이머들을 목표로 삼았고, 계속해서 그 브랜드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

 

 

4. Windows XP

MS-DOS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첫 운영 체제였다. Macintosh 및 마우스 제어 그래픽 인터페이스와 경쟁하기 위해 Microsoft는 Windows 1.0을 출시하여 MS-DOS 위에서 실행했습니다. PC와 Windows는 더욱 강력해졌지만 MS-DOS 위에서 실행되었습니다. Windows XP까지.

윈도우 XP는 2001년에 출시되었고 마이크로소프트의 과거 운영체제들 중에서 최고의 기능을 가지고 있었다. XP의 약 4억 부가 첫 5년 동안 전세계적으로 팔렸고, 2014년 4월까지 10억 장 이상이 팔렸다.

 

윈도우 XP는 비스타에 대한 수신 불량 때문에 매우 긴 수명을 가지고 있었다. XP는 많은 사람들에게 주요 운영 소프트웨어였다. 윈도우 7이 이를 능가했던 2012년까지 가장 널리 사용된 운영 체제였으며, 이는 11년 동안 널리 사용되었음을 의미한다. 그것은 현재 시장의 12%를 점유하고 있으며, 현재 윈도우의 세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이다.

 

 

5. Skype

 

스카이프는 2003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2년 후 그것은 이베이에 260만 달러에 인수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인수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들은 85억 달러를 지불해야 했다. 이 앱은 화상 채팅을 위한 주요 방법으로 알려졌으며 메신저, 파일 교환, 그리고 다른 통신도 제공했다.

이 이름은 "Sky peer-to-peer"에서 따왔다. 그 후 그것은 "스카이퍼"로 약어졌지만 도메인 이름을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r"은 삭제되었고 스카이프가 되었다.

 

스카이프의 국제전화 시장 점유율은 마이크로소프트에 인수된 이후 13%에서 34%로 떨어졌고 사용자 수는 5천만 명 이상 증가했다. 스카이프가 투자 가치가 없을 것이라는 우려가 처음에는 있었지만, 일단 마이크로소프트가 이 서비스를 성장시켜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를 대체하기 위해 사용하고 스카이프와 통합하자, 그 매출은 수십억으로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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