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APPLE)제품과 아이폰이 비싼 이유 7가지!

IT에 모든것

by IT김집사 2021. 9. 9. 14:01

본문

반응형

애플은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리지 서비스, TV를 전공한다.

이를 통해 그들은 매년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올리면서 1위를 유지할 수 있다.


애플 제품은 가격이 비싼 이유 7가지 

1. 소프트웨어

만약 당신이 아이폰을 안드로이드폰과 비교한다면, 가장 기본적인 차이점은 소프트웨어에 있다. 
안드로이드폰은 안드로이드, 아이폰은 iOS를 지원한다.

하지만 안드로이드는 거의 무료이고 구글로부터 쉽게 안드로이드 OS를 만들었다. 
한편, 애플은 처음부터 스스로 OS를 개발해야 한다. 이것은 다른 안드로이드 브랜드와 비교하면 매우 비싸다.

왜 구글은 안드로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가?  애플이 비싼 요금을 부과하는 동안? 아니다

안드로이드는 사용자들과 심지어 제조사들도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것이 자유로워 보인다.
 하지만, 제조사들은 당신에게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제공하기 위해 구글로부터 라이선스를 구입해야 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은 이 비용을 기기의 시장 가격에 추가한다. 
그렇지 않다면, 사람들은 구글 서비스 없이 안드로이드 폰을 사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간단히 말해서,애플의 경우, 모든 것을 스스로 관리하고 있다. 따라서, 그들은 사용자로부터 직접 요금을 청구합니다.


2.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애플은 결코 중산층이나 가난한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지 않았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명품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모든 브랜드는 시장에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예를 들어, 샤오미는 저가 스마트폰의 황제이고 OnePlus는 그 돈에 대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애플은 자신을 프리미엄 브랜드로 보여주었다.


3. 상징적인 애플 스토어들

애플 스토어는 애플의 얼굴이다. 만약 당신이 선천적으로 전문가라면 애플 스토어를 방문해 볼 것을 강력히 추천하고 싶다. 여러분은 분명히 그것을 좋아할 거예요.

애플스토어는 인도에 없고 2021년까지 가져올 계획이다.
2020년 9월 23일, 그들은 이미 인도에서 온라인 애플 스토어를 시작했다.

요점을 말하자면, 애플은 자사 매장에 많은 돈을 쓴다. 이 애플 스토어들은 가장 부유한 도시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장소에 위치해 있다.

거의 모든 명품 브랜드는 마케팅과 브랜드에 많은 돈을 쓴다. 브랜드 자체가 향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면 고객들은 어떻게 럭셔리함을 느낄까?
나는 이 가게들의 아름다움을 묘사할 수는 없지만 분명히 보여줄 수는 있다.

최근, 애플은 싱가포르에 떠다니는 애플 스토어를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전세계에 500개 이상의 매우 매력적인 애플 스토어가 있다.


4. 제품의 고급 부품 및 마감

여러분은 최초의 아이팟에 대한 스티브 잡스의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나요?

첫 번째 아이팟에서 작업하는 엔지니어들이 프로토타입을 완성했을 때, 그들은 스티브 잡스의 승인을 위해 그들의 작업을 제시했습니다.

잡스는 그 장치를 가지고 놀고, 자세히 살펴본 후, 손에 무게를 달았고, 즉시 그것을 거절했다. 너무 컸어요.
엔지니어들은 아이팟을 만들기 위해 발명품을 발명해야 했고 더 작게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잡스는 잠시 조용했다. 마침내, 그는 서서 수족관으로 걸어가서 아이팟을 탱크에 떨어뜨렸다.

그것이 바닥에 닿은 후, 거품이 위로 떠올랐다."그것들은 공기 방울이야."라고 그가 딱딱 소리를 냈다. "그것은 그 안에 공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게 해 주세요.

이 정도의 완성도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시간, 돈, 인내심이 필요하다.

당신은 그것의 가격이나 특징 때문에 애플을 괴롭힐 수 있지만, 아무도 그것의 품질과 마무리로 애플에 도전할 수 없다. 그게 바로 그들이 만든 권위야!

기술 산업은 애플이 부품 및 마감과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는 강한 편견을 가지고 있다. 어떤 경우에도 구성 요소는 항상 신뢰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대부분의 기능을 너무 늦게 제공하지만, 버그 없이 완벽하게 최적화되어 있다.

프리미엄 부품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애플도 대부분의 제품을 보증한다. 만약 당신이 애플의 소유주라면 당신은 그들이 수리를 믿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단지 무료로 그것을 교체한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수리비를 청구한다면, 당신은 더 싼 애플사가 아닌 다른 기기를 사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하지만 드문 경우죠. 나는 대부분 지난 10년 동안 애플 사용자들이 어떻게 아이폰을 사용했는지 들었다. 그것은 명백하게 품질을 나타낸다.


5. 연구 개발


모든 브랜드가 R&D에 많이 관여하는 것은 아닙니다. 애플이 빅5 브랜드에 속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애플은 처음부터 직접 제품을 생산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연구와 개발이 필요하다. 그들은 "이봐, 삼성이나 샤오미를 따라하자!"라고 할 수 없다.

그들이 그렇게 하기로 결정했다고 해도, 그들은 그들 자신의 생태계 호환성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다.

만약 애플이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가치가 있는 어떤 제품을 본다면, 그들은 먼저 자신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작업을 할 필요가 있다. 이게 끝이 아니야. 그들은 제품이 에코시스템에 완벽하게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 예들 중 하나는 자체 Safari 브라우저이다. 애플은 윈도우 버전을 만들고 있었다. TechCrunch에 따르면, 그들은 2012년에 전체 개발을 취소해야 했다.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만약 애플이 윈도우에서 일하는 평범한 회사였다면, 그들은 결코 이 도전에 직면하지 않았을 것이 분명하다. 그러나 크로스 플랫폼 최적화는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확장성과 확장 범위를 찾을 때만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완료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을 중단합니다.


6. Ecosystem

 

애플은 거대한 생태계 체인을 가지고 있다. 그 제품들은 서로 완벽하게 호환된다.

예를 들어, 아이폰 사용자는 태블릿 브라우저에서 전환하는 것만으로 같은 인터넷 기사를 읽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Apple Watch가 iPhone에 연결되어 있으면 Watch에서 전화와 알림을 원활하게 수신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을 입고 있나요? 걱정마세요. Apple Watch에 연결하고 AirPods를 사용하여 선택하십시오.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앱과 소프트웨어도 똑같이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높은 생산성을 필요로 하는 사람은 누구나 애플 생태계에 중독될 것이다.  이것이 컴퓨터 전문가들이 애플 생태계를 선호하는 이유이다.

말 그대로, 아이폰, 맥, 애플 워치, 아이패드, 아이튠즈 (음악) 등 모든 것이 서로 연결될 것이다. 따라서 데이터가 서로 동기화되고 호환성이 뛰어난 마법을 경험하게 됩니다.
두 개의 별도 회사가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 Windows에서는 이러한 기능이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불일치가 있습니다. 그들의 사업이나 용도를 위해 애플이 진정으로 필요한 사람들은 완벽한 호환성 때문에 애플 생태계에 진정으로 빠져 있는 사람들이다.

 


7. 기타 비용

 

1) 마케팅

애플은 새로 출시된 제품들의 마케팅을 계속하고 있다. 여기에는 인쇄 매체, 뉴스 매체, 디지털 미디어, 소셜 미디어 등의 모든 비용이 포함됩니다. 
애플은 거의 모든 곳에 광고를 한다.

또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는 영향력 마케팅에 많은 요금을 부과합니다. 
비록 애플이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그것은 브랜드 가치를 위해 행해진 것이다.

2) 인건비

하드웨어가 부품을 처음부터 개발해야 하기 때문에 단순히 부품을 구입할 수는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회사는 노동력을 필요로 하고 또한 그들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
 인도와 같은 곳은 인건비가 싸지만 미국의 인건비가 상당히 높다.

3) 관세

인도로 만들어진 모든 제품은 무거운 관세를 내야 한다. 
이 세금은 나라마다 다르다. 이것이 두바이나 다른 나라에서 아이폰이 훨씬 싼 이유이다. 
구입을 원하시면 두바이에서 구입해 보십시오.

4) 법정 투쟁

모든 인터넷 회사들은 계속해서 법적 조치를 취한다. 자금이 필요하다. 더 큰 사건은 더 큰 비용을 필요로 한다. 이것들은 최근의 주요 예들이다.

애플은 52개 애플 스토어에서 전현직 직원 1만2400명에게 6000만 달러를 지급해야 한다.
이것은 단지 빙산의 일각일 뿐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